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꿀젬!!! 사실 외전이 더 재밌음
    라노벨추천 2020. 8. 18. 03:09

    안녕하세여 장아찌입니당

     

    오늘 리뷰할 라노벨은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줄여서 전생슬 입니당

    뭐 일단 줄거리를 말하기 전에... 코믹판으로도 나온 라노벨인데, 빠르게 읽거나 그림 보는게 좋으신 분들은 만화를 먼저 읽고나서 라노벨로 넘어와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라노벨보다는 만화책으로 읽는게 더 빠르고 몰입도가 높은 것 같아서요 ㅎㅎ 시간도 절약되고... 만화책으로는 라노벨 6권 서장까지는 나왔으니 순서가 궁금하면 참고하세용!!!

     

    이제 줄거리 얍!


    주인공: 랄라라 나는 회사원! 괴한에게 습격당해서 죽었지! 칼이 아프더랑 ㅎㅎ 아픈거랑 피나는건 시러잉. 더불어 동정! 바나나야 미안해 다음생에는 전복 많이 먹게 해줄게! 37세까지 동정이라... 30세에 동정이면 마법사가 되는거니까 40세면 현자가 되려나? 거기에 조금만 더 버티면 대현자? 

     

    컴퓨터같은 세계의 의지: (주인공의 헛소리를 다 듣고서는) 종족은 슬라임(아픈건 싫은거랑 피가 싫다는 헛소리). 유니크 스킬 포식자(많이 먹게 해준다는 헛소리), 대현자(동정 헛소리)를 획득. 천문학적인 확률로 이세계로의 전생이 시작됩니다.

     

    주인공: 이런 CRAZY!!! 왜 슬라임으로 전생된거야!!!

     

    이렇게 주인공은 특유의 친화력과 친절로 나라를 새우게 되는데...


    대충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나름 인기가 있는 라노벨이라 굳이 이렇게 설명 안해도 되긴 하지만... 뭐 어때영 ㅎㅎ

     

    일단 라노벨 7권 분량 이상을 읽고 질려하시는 분들은 스핀오프(외전)로 많은 만화가 연재되고 있는데, 그런 만화를 보면 흥미가 돋을 것 같네요. 나름 유명하고 재미있는 작품이라 말을 아껴도 될 둣하네여.

     

    좋은 하루 보네세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