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놈의 한진택배는 진짜 말썽이네...
    기타 잡소리 2021. 1. 13. 19:53

    이번엔 확실히 배송이 빨리와서 놀랐음. 예상 배달시간이 오후 4신데 오전 10시에 옴. 그런데 문제는 배송이 나한테 안왔다는거...

     

    그래서 뭔가 이상해서 일단 지켜봄. 택배문자로는 예상 배달시간이 오후 4시라서 잘못눌렀나 싶었음...

     

    그런데 오후 7시가 되도 택배가 안온거임. 그래서 택배기사님한테 문자를 보냈지.

     

    나: 문앞에 택배가 없어서 그런데 확인부탁드립니다

     

    택배기사:먼소립니까배송다햇는데문앞에보세요그리고씨씨티비확인해보세요(실제로 이렇게 씀)

     

    나:(...뭐지 이사람? 아니야 그래도 씨씨티비 확인전에 상황설명은 일단 해야지)(위의 상황 대충 설명하면서)이러이러한데 혹시 오류가 있는게 아닌지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택배기사:그러니씨씨티비보시라고요(실제로 똑같이 씀)

     

    나:(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관자제보살... 화내면 안된다... 이사람도 충분히 어이가 없을 수도 있다...)

     

    다음날...

     

    나: 관리실 아저씨에게 여쭤보니까 씨씨티비는 내일 볼 수 있다고 하니까 일단 씨씨티비 위치부터 파악해보고, 택배확인부터 해볼까...? 왜 301호에 내 택배가 와있을까?(본인 306호에 살고 있음)

     

    알고보니까 글씨를 301호로 충분히 볼 수 있을 것 같은 글씨로 썼음. 자세히보면 206호로 보이긴 함

     

    나: 확인결과 301호에 배송되었습니다. 다음부턴 정확한 배송 부탁드립니다

     

    이러고 답장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택배로 유난히 대이네... 이건 대이는 축에 들지도 않는건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